MY MENU

교육문의

제목

교육문의드려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31
내용

안녕하세요 올해 졸업예정자 대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학교에서 배우던 과가 적성에 안맞아 기술을 배우고 싶어서 찾아보던중

사출금형설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업자과정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으로 3월2일부터 시작하는 교육을 듣고싶은데 가능할까요?


<답변>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출금형설계분야는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분야인데 사출금형설계를 배우시려고 하는걸보면 주변에 사출금형분야에 근무하시는 분이 계시는가보군요^^


우선 3월2일 개강예정인 사출금형설계과정의 수강은 가능합니다. 다만 수강인원의 모집에 따라서 일정이 조금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수강을 희망하시면 방문하셔서 교육내용, 교육일정, 국비지원절차, 취업및 진로등의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졸업예정자이시면 1월23일 과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일반직종은 국비지원절차가 다소 복잡해서  최소4주~ 6주가 소요되지만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은 국비지원신청절차가 간단하여 2~3일안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출금형설계직종의 특성상 대구.경북권에서는 저희교육원이 유일한 교육기관이며 대구.경북의 많은 사출금형회사 설계인력이 저희 교육원 출신입니다.


가능하시면 개강예정인 3월과정 보다는 개강확정인 1월23일 과정을 수강하시길 권합니다.


좀더 세부적인 문의는 전화(053-986-4872) 또는 방문상담하시길 바랍니다. 

0
0
  • 방수연

    사출금형분야에대해 기초도 없는데 괜찮을까요?

    7 년전
  • 관리자

    10년동안 저희 교육원을 거처간 학생들의 통계자료를 보면 비전공자비율이 70%이며 전공자비율은 30%입니다
    전공자로 분류되는 기준은 공업계고등학교 기계과졸업생 및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의 기계관련학과 졸업생과 관련분야에서 실무경력1년이상의 근무자들을 전공자로 분류하니다.
    과정이 시작되면 처음 한달정도는 전공자들의 학업성취도가 높게 나타나지만 2개월차수업이후에는 적성에 맞는 비전공자들의 학업성취도가 높게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즉, 전공유무가 학업성취도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이 남성에 비해 공간지각능력이 다소 떨어져 학업성취도면에서 다소 느리지만 남성에 비해 세밀하고 꼼꼼해서 일부 기업체에서는 여성을선호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희 교육원의 최근3년(2012~2015)동안 취업률이 85%이상인점을 보면 전공자와 비전공자, 남학생과 여학생등의 구분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수강기간동안 개인의 적성에 맞는지 그리고 어떤 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좀더 세부적인 문의는 전화나 방문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