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기계설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개설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92
내용

> 개인적으로 청년내일채움공제 3년형이 2020년부터 금형같은 제조업쪽만 된다는 것을 알고, 금형을 배우고 싶은데 단순한 금형 국비 수업으로는 연봉이 얼마 안되서 질문합니다.


기계설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 사출금형

이런 식으로 수업을 만들어놓으면 실업자들이 많이 수업을 들을 것 같은데, 만들어주세요ㅜㅜㅜ

기계설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수업이 있는 학원들은 다 타지역이고 대구에는 없더라구요..ㅜㅜ과정평가형 수업을 따기 힘들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문의드려봅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원은 2008년에 개원하여 기계분야 캐드캠 전문교육원으로서

10년동안 한 직종에만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금형 국비 수업과는 다릅니다.

문의하신 과정평가형 수업은 10개월 과정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업으로

취업을 위한 실무교육 보다는 이론수업에 가깝습니다.

질문자 분이 전공자라면 저희교육원 7개월 교육 과정중에 준비하셔도 충분히 취득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형설계 분야는 자격증 취득을 많이 고려하지 않는 직무입니다. 물론 자격증이 있으면 그만큼 플러스 되는 요인이기는 하나

저희 교육원 취업통계를 봤을때 비전공자이고 자격증 미취득 훈련생들도 취업이 되었습니다.

산업체가 요구하는 전문엔지니어 양성을 목표로 실무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저희 교육원에서는 과정평가형 과정과는 맞지 않아 현재까지는 과정 개설을 고려중입니다.

문의 드린점 감사합니다.

더 궁금함 사항이 있으시면 교육원으로 문의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