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혹시 학원에서 3D프린팅 과정도 실습가능한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93
내용
3D프린팅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 싶어서, 여러군데 찾아보니 대구캐드캠학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교육소개에는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던데,
혹시 3D프린팅 교육은 실시되나요?

혹 다른 주변에 괜찮은 학원이 있으면 추천을 몇군데 해주실수 있나요?
장소는 대구 전지역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캐드 공부하는 교육이 오늘부터이던데, 늦게 등록해도 수업을 들을수 있나요?

<답변>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동안 뉴스나 미디어에서 3D프린터에 관해 많이 언급을 하다보니 일반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간간히 저희 교육원에도 교육및 창업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많습니다.
우선 3D프린터(RP)는 쾌속조형기술로서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문서출력용 프린터와 비슷합니다. 다른점이라면 3차원 형상을 출력한다는것입니다.
즉, 프린터가 있어도 한글이나 엑셀등의 문서작성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없다면 또는 문서작성프로그램은 있지만 문서를 작성할 능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저희 교육원도 3D프린터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교육생들이 직접 모델링한 제품이나 장치를 3차원형상으로 출력하는 용도로만 활용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생각을 가지고 본인이 의도하는 3차원형상을 모델링할 수 있어야만 비로소 3D프린터의 가치가 있겠죠. 3D프린터는 1~2일 정도만 교육받으시면 누구나 다룰수있는 장비입니다. 
타 교육기관의 교육내용이나 일정을 저희도 알 수 없으며 캐드교육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교육일정을 보셨는지요?
2016년 교육일정은 2월말에 홈페이지에 구체적인 일정이 게시될것입니다.
좀더 세부적인 문의는 전화나 방문상담바랍니다.
수고하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