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UG-NX 활용 3차원 기계요소 설계 교육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18
내용

안녕하세요.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UG-NX 활용 3차원  기계요소설계 6회차'의 수강생 모집이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경북기계협동조합에서 지원하는 캐드/인벤터/카티아 과정을 듣고 있고,

9월21일에 수업이 종료됩니다만, 이 수업후에 해당과정 수강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비슷한 수업을 지원받아서 들었을 경우에 수강이 불가능하다던지의 수강요건)

마지막으로, 현재 실업자입니다만 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하려면 준비기간이 긴가요? 아직 내일배움카드 발급을 받지 않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UG-NX 활용 3차원 기계요소설계"과정은 9월7일 개강 확정이며 20명정원에 15명정도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기계협동조합에서 수강중이신 교육과정은 내일배움카드없이 실시되는 것으로 보아 고용노동부가 아닌 정부의 타부처에서 실시하는 교육으로 생각됩니다. 수강가능유무는 거주지관할고용지원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다음교육일정은 11월2일개강예정이며 현재수강중이신 교육을 수료하신후에 거주지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취업성공패키지를 신청하시거나 실업자교육국비지원신청을 하시면 11월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15년도 하반기부터 실업자 국비지원신청시 카드발급기간이 2주~4주정도 소요되며 취업성공패키지를 진행하려면 6주정도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좀더 세부적인 문의는 전화(053-986-4872) 또는 방문산담하시길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