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질문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74
내용
9월달 기계설계CAD를 배울려고 하는데 >

UG말고 인벤터도 배울수 있나요?(� 엔�
11월중순에 있는 자격증대비를 할려고 하는데

실제 시험장에서는 인벤터가 정식이라고 하더라고요...

 

< 답변 >

저희 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 자격증시험준비를 위해서 9월1일부터 개강하는 기계설계CAD과정의 수강을 희망하시는군요. 꼭 합격하시기를 바랍니다.

 

우선 대구지역에서 3차원캐드교육을 하는 대부분의 교육기관이 인벤터를 교육 한다고 광고를 합니다. 소프터웨어를 판매하는 곳에서 캐드와 인벤터를 묶어서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때문에 한번 구매를 하면 캐드와 인벤터 두가지 모두 교육 할 수 있으니 교육기관으로서는 좋은 일이죠.

 

저희학원도 캐드를 구매하면서 따라온 30Copy정도의 인벤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육은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산업체에서 인벤터를 가지고 실무에 적용하는 곳이 극히 드물며 대부분의 기업체는 UG-NX와 같은 상위레벨의 소프터웨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학원은 실무교육이 우선이며 자격증대비는 수업시간에 기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자격증 시험장에서 인벤터만 설치되어 있고 타 소프터웨어는 정품이 아니면 반입하지 못한다라며 공지를 합니다. 하지만 저희학원생들은 UG-NX가 설치된 개인컴퓨터를 가지고 실기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는것도 취업을 위해서인데 산업체에서 많이 사용하는 UG-NX 교육도 받고 자격증시험도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좀더 세부적인 질문은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하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