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UG는 NX4인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2.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92
내용
> 계좌제로 UG교육을 수강하려고 합니다. 학원에서 UG-NX4로 교육하나요?
> 여기서는 어떤버젼으로 교육하는지 궁굼합니다.
> 그리고 인터넷에 검색하니 대구역부근 직업전문학교에서도 공인교육센터라고 하던데 같은 곳인가요?
> 기계-CAD과정과 UG-사출금형설계과정이 연계과정이라면 UG교육은 기계-CAD과정을 들어야 UG-사출금형설계과정에서 UG를 배우는지 궁굼합니다.
>
>
(답변)
안녕하세요. 저희 대구캐드캠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학원에서는 노동부 국비교육외에도 재직자과정과 대구.경북의 대학생들을 교육하는 방학특강이 있습니다. 우선 방학특강은 영진전문대학이 2010년부터 NX6로 수업한다고 합니다. 작년까지 NX4여서 방학특강을 NX4로 교육했으나 올해부턴 NX6로 교육 할 예정이며 계좌제과정과 재직자과정은 상황에 따라 NX5나 NX6로 교육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SIEMENS는 2010년 5월경에 NX7.5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SIEMENS공인교육센터로 지정받기 위해서는 몇가지 중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UG정품 License 보유, 그린벨트를 취득한 공인강사, 표준강좌교육등 입니다.
SIEMENS는 UG교육의 품질향상,안정,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전국에 5개 공인교육센터를 지정했으며 대구.경북지역의 공인교육센터은 대구캐드캠학원밖에 없습니다.
예전에 대구에도 공인교육센터로 지정된 직업전문학교가 있었으나 정식License유효기간의 만료, 공인강사 부재, 비표준강좌교육등의 이유로 자격이 정지 되었습니다.

기계CAD과정과 UG사출금형설계과정은 연계과정입니다. UG는 기계CAD과정에서 초급과 중급과정을 교육받고 UG사출금형설계과정에서는 UG고급기능과 UG실무교육을 받습니다. 좀더 상세히 설면하자면 기계CAD과정은 기계제도/투상/2D-CAD/기계공작법/ UG초급/UG중급을 교육받으며 UG사출금형설계과정에서는 UG고급/UG-기구설계/UG-금형설계를 교육합니다.

답변이 되었는지요? 상세한 문의는 전화및 방문하셔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