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교육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00
내용


26살에 전문대 cad/cam 전공을했습니다. 캐드 ug/ catia 3개를 배웠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다른일을 하면서 기초만 가물가물한 상태이고 현재 실업상태입니다.


혹시 제가 여기서 학원을 다닌다면 내일배움카드?( 한번도 사용해본적없습니다.) 이런걸로통해


얼마나 저렴하게 학원을 다닐수있으며 배움의 의지가 강하기때문에 열심히 배울의지도 있습니다.


언제부터 시작하며 비용이 얼마나 되며 취직에도 도움이 될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답변>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4년 저희 교육원의 수강생 비율을 보면 70%정도가 비전공자로 처음 캐드캠분야를 접하는 학생들입니다. 

전공자는 평균30%정도이며 전공자로 분류되는 학생들은 공업계고등학교 기계과 졸업생,  전문대학 또는 4년제대학의 관련학과 졸업생,  실무경력 1년이상인 학생들입니다.

교육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전공자들의 이해도가 좋고 진도를 잘 따라오지만 중,후반부로 접어들면 전공학생들과  대등하거나 오히려 비전공자 학생들이 앞서기도 합니다.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에서 국비지원을 하기위해 발급하는 국비지원카드이며 교육의 형태에 따라 자비부담금이 최대10%~80%까지 발생합니다.

하지만 저희 교육원의 교육과정을 수강하시면 교육비 및 교재비가 전액 무료이며 매월 31만원의 훈련수당(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는 최대 매월 41만원)을 지급받으면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교육원에서 수강하는 수강생들의 최대 목표는 취업입니다.

저희 교육원을 2008년 개원하여 10년동안 캐드캠교육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85%이상의 수료생들이 관련분야로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 참고로 2018년 8월 15일에 교육과정이 개강하며 국비지원절차에 약2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세부적인 교육문의는 전화나 방문상담 바랍니다.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