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몇가지 문의 사항 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6
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금형,기계,3D 관련은 전혀 모르는 비전공자입니다.

관심이 있어서 배워보려고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비슷한 과정들이지만 과정명이 조금씩 다르던데,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2.과정 수료 후에 바로 취업이 가능한가요?

3.관련 분야 취업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자격증이나 포트폴리오 같은?

4.과정을 마치고 취업을 하지 않고 학교를 다니게 되면 불이익이 있을까요?

 

방문상담시 예약을 해야 하는지, 상담가능한 시간은 언제인지도 같이 알려주세요.




< 답변 >

안녕하세요 ^^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저희 교육원에서 수강중이거나 수료생들의 70%가 비전공자입니다.

 

1. 교육원에서 실시하는 교육과정은 교과목별 수업 시수에 따라 과정명에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교육과정의 수업 내용은 동일한 교과목을 수업하고 있으니 과정명의 차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2. 저희 교육원은 노동부지정 "우수 훈련기관"입니다. 노동부의 다양한 평가 항목중 취업률이 가장 높은 평가 기준이며 

최근5년 평균 취업률은 93%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교육생들이 과정 수료후 1~3개월안에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3. 방문하셔서 저희 교육원으로 신규채용 요청을 하는 많은 기업들의 채용요청서를 보시면 알게 되겠지만 남녀구분, 자격증

포토폴리오,전공 유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대부분 기술직인 설계 또는 개발 파트로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4. 과정 수료후 대학으로 진학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수료생들 중에 직장을 다니면서 개인의 학력이나 대학원 진학등를 목표로 

야간 대학을 다니는 학생들은 조금 있습니다또한 진학을 한다고 해서 지원금을 반환하거나 불이익이 있지는 않습니다.

 

저희 교육원은 방문상담이 원칙이며 방문하셔서 교육원안내, 교육내용, 취업, 국비지원 신청 절차 등의 상담을 하셔야만 수강하실 수 있으며,

상담 일정은 교육원으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