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자격증 관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41
내용
> 일반기계기사 실기 준비하는데 혹시 교육 과정이 있나요

< 답변 >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원은 2008년 개원하여 지금까지 15년동안 취업을 주된 목표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간 과정은 국비무료로 7개월의 장기교육이며 수업내용은 CAD(2D), 투상, 기계요소, 기계제도, 기계설계, 기초공작법, NX(UG)기초, CNC프로그래밍, MCT가공, 밀링가공, 

NX(UG)실무, 금형설계이론 및 실습등의 교육을 통해 대구.경북지역의 기업체에 인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로 일반기계, 건설기계, 자동화기계, 치공구 및 지그설계, 정밀가공(CNC, MCT), CAM, 금형설계분야에 취업하고 있으며 100%취업알선을 통해 매년 90%이상의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대구.경북지역 유일한 5년연속 최우수교육기관 )


야간과정은 NX(UG)기초 3주교육과 NX(UG)실무 2주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로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수강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자격증대비과정 또는 과정평가형과정은 운영하지 않으나 주간교육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기계제도기능사, 기계설계산업기사, 기계설계기사등의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실기중심의 교육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업에 필요한 실무교육을 받으면서 자격증도 취득하고 싶다면 교육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좀더 세부적인 문의는 전화나 방문상담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